품질 보증 · Quality Assurance
최초 제품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인도 시까지 완벽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
4단계 내부관리 및 2단계 발주처 자재검수, 품질확인 절차로 진행됩니다.
01. 자재보증
가구 제작 전 자재의 기본적인 물성을 분석,
그 중에서 엄선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02. 부품 중간검사
완벽한 자재라 할지라도 부품화 단계에서 변질, 변형될
위험이 있기에 이를 방지하는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03. 공정관리
공정 중 발생하는 사소한 결점이라도 발견되면
이를 개선, 보완하여 관리합니다.
04. 완제품 마감검사
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완제품이기에, 최대한 엄밀한 조사를
통과해야만 비로소 인하우스의 제품으로 태어날 수 있게 됩니다.
인하우스의 품질관리 시스템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.
품질 보증 · Quality Assurance
최초 제품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인도 시까지
완벽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
4단계 내부관리 및 2단계 발주처 자재검수,
품질확인 절차로 진행됩니다.
01. 자재보증
가구 제작 전 자재의 기본적인 물성을 분석,
그 중에서 엄선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02. 부품 중간검사
완벽한 자재라 할지라도 부품화 단계에서
변질, 변형될 위험이 있기에
이를 방지하는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03. 공정관리
공정 중 발생하는 사소한 결점이라도 발견되면
이를 개선, 보완하여 관리합니다.
04. 완제품 마감검사
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완제품이기에,
최대한 엄밀한 조사를 통과해야만 비로소
인하우스의 제품으로 태어날 수 있게 됩니다.
인하우스의 품질관리 시스템은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.
인하우스디자인 사후관리 프로세스
01. A/S 요청 (고객)
02. A/S 접수
03. 현장점검
04. 1차 서비스처리
05. 자재청구
06. 2차 서비스처리
07. 고객확인
08. A/S 완료
인하우스디자인 사후관리 프로세스
01. A/S 요청 (고객)
03. 현장점검
05. 자재청구
07. 고객확인
02. A/S 접수
04. 1차 서비스처리
06. 2차 서비스처리
08. A/S 완료
(주)인하우스디자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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