품질 보증 · Quality Assurance

최초 제품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인도 시까지 완벽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

4단계 내부관리 및 2단계 발주처 자재검수, 품질확인 절차로 진행됩니다.

01. 자재보증


가구 제작 전 자재의 기본적인 물성을 분석,

그 중에서 엄선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02. 부품 중간검사


완벽한 자재라 할지라도 부품화 단계에서 변질, 변형될

위험이 있기에 이를 방지하는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03. 공정관리


공정 중 발생하는 사소한 결점이라도 발견되면

이를 개선, 보완하여 관리합니다.

04. 완제품 마감검사


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완제품이기에, 최대한 엄밀한 조사를

통과해야만 비로소 인하우스의 제품으로 태어날 수 있게 됩니다.

인하우스의 품질관리 시스템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.

품질 보증 · Quality Assurance

최초 제품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인도 시까지

완벽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

4단계 내부관리 및 2단계 발주처 자재검수,

품질확인 절차로 진행됩니다.

01. 자재보증


가구 제작 전 자재의 기본적인 물성을 분석,

그 중에서 엄선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02. 부품 중간검사


완벽한 자재라 할지라도 부품화 단계에서

변질, 변형될 위험이 있기에

이를 방지하는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03. 공정관리


공정 중 발생하는 사소한 결점이라도 발견되면

이를 개선, 보완하여 관리합니다.


04. 완제품 마감검사 


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완제품이기에,

최대한 엄밀한 조사를 통과해야만 비로소

인하우스의 제품으로 태어날 수 있게 됩니다.

인하우스의 품질관리 시스템은
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.

인하우스디자인 사후관리 프로세스

01. A/S 요청 (고객)

02. A/S 접수

03. 현장점검

04. 1차 서비스처리

05. 자재청구

06. 2차 서비스처리

07. 고객확인

08. A/S 완료

인하우스디자인 사후관리 프로세스

01. A/S 요청 (고객)

03. 현장점검

05. 자재청구

07. 고객확인

02. A/S 접수

04. 1차 서비스처리

06. 2차 서비스처리

08. A/S 완료

(주)인하우스디자인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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